아미(아름다운미소)

당산역 맛집 청년다방 떡볶이와 볶음밥 본문

일상/즐겨찿는

당산역 맛집 청년다방 떡볶이와 볶음밥

유키공 2018. 1. 17. 09:00

당산역 맛집 청년다방 떡볶이와 볶음밥

청년다방은 맛이 워낙 자극적이라서, 가끔 생각 나는 집 입니다.부드러움, 질김, 딱딱함 그리고 달달하고 짭잘한 맛을 동시에 느끼고싶다면 청년다방 떡볶이를 추천 합니다.^^소문이 났는지? 웨이팅 있었구요.20분 정도 기다렸어요.

당산역 맛집 청년다방 전경


당산역 맛집 청년다방 내부

깻잎순대 떡볶이~ 비쥬얼이 너무 예쁘고 푸짐하게 나와서 기대~

깻잎순대 떡볶이


청년다방 떡볶이는 기본적으로 떡볶이에 야끼만두,메추리알 두개에 아삭아삭 파채가 많이 들어가 있어요.은은하게 끓여먹는 청년다방 떡볶이는 바로 먹어도 간이 적당히 배어있어서 좋아요.청년다방의 떡볶이는 생김새가 좀 독특합니다.떡이 아주 길어 잘 잘라 드셔야 합니다~기본적인 조리는 되어서 나와 조금만 더 끓여 드시면 오케이~부드러움, 질김, 딱딱함 등 여러가지 식감을 동시에 느낄수 있어요. 


깻잎순대 떡볶이


전체적으로 달달한 느낌이고 제가 좋아하는 호리호리 얇고 부드러운 밀떡이라 너무 좋았어요.저는 개인적으로 쌀떡보다는 밀떡이 양념이 잘 배여서 좋아합니다.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스타일의 떡볶이여서 앞으로 떡볶이 땡길 때 자주 갈 것 같아요.이 떡볶이에서 제일 맛있는 건 단언컨대 야끼만두입니다.겉은 빠삭하고 뭔가 달달한 맛이 살짝 나면서 떡볶이 양념이랑 너무 잘 어울립니다.양도 적당해서 중사이즈가 2-3인분인데 둘이 먹으니까 정말 배부르더라구요.


볶음밥


매콤달콤함 떡볶이 국물에 마지막에 슥슥 볶아먹는 볶으밥이란 역시 언제 먹어도 맛나죠~오랫만에 먹은 고퀄리티 분식메뉴에 배도 부르고 마음도 부르네요.언제 먹어도 맛있는 당산역 맛집 '청년다방'의 떡볶이와 볶음밥이었습니다.





Comments